카테고리 없음

녹용경옥고스틱

chamddle 2021. 12. 28. 21:05

드디어 녹용경옥고스틱 약속처방 을 안내드립니다.^^.
비교가 어려운 좋은 녹용경옥고 를 만들고자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녹용경옥고는 상황경옥고에 이어서 참뜰원외탕전실을 유니크하게 표현할 수 있는 고급 약속처방이라 자부합니다.

녹용경옥고는 한의학에서 최고의 약재중 하나인 녹용분골이 들어가는 만큼 그 귀함을 표현하였습니다.
* 녹용글자의 금박과 형압
* 녹용경옥고 이미지의 청박과 형압
* 녹용분골의 정품인증 홀로그램 스티커

스틱당 15g 10개씩 인박스에 포장 후 3개의 인박스를 하나의 고급사바리박스에 포장합니다. 
총 30개 스틱 450g 으로 구성됩니다.

스틱은 커팅라인이 있어서 커팅이 쉽고, 이동이 간편하며, 복용이 용이합니다.
스틱디자인 또한 품격있는 디자인, 금색 녹용경옥고와 은색  글자로 내용을 구성하여 귀함 배가하였습니다. 
당연히 고급무광코팅을 적용하였습니다. 참고로 스틱사이즈는 25mm x 160mm 입니다.

복용법 은 사바리박스 안쪽에 인쇄하여 더욱 일체화된 느낌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녹용경옥고를 한층 세련되게 감싸줄 띠지를 두르고 비닐로 수축포장합니다.
띠지에는 녹용사슴이 자연에 서있는 이미지 인쇄하여 녹용경옥고의 힘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추가로 녹용경옥고 사바리박스와 대비되는 무광코팅의 흰색 종이가방이 함께하여 제품의 품격을 높여드립니다.

원장님들의 요청으로 드디어 런칭합니다. 많은 처방 주문이 예고되어 있는 약속처방입니다. 성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참뜰원외탕전실로 바로가기: https://chamddle.com


 

자연지기 참뜰원외탕전실 – 공동원외탕전, 자체개발 처방전송 시스템, 전탕, 제환, 제분, 경옥

※ 약속처방은 처방내역 참조 부탁드립니다. ※ 환/산은 주문일 기준 발송까지 대략 1주일정도 소요됩니다.

chamddle.com

#녹용 #상황 #경옥고 #분골 #상황경옥고 #녹용경옥고 #금박 #청박 #형압 #녹용인증 #홀로그램 #스틱 #무광코팅 #참뜰 #원외탕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