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단계별 처방프로그램 포장재(예:4STEP Chamddle DIET SYSTEM)

chamddle 2023. 11. 5. 11:18

새로운 환스틱 파우치와 박스 런칭에 이어 단계별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는 예로 4STEP Chamddle DIET SYSTEM 박스디자인을 소개합니다.

4가지 색상의 환스틱 파우치와 박스를 기준으로 4단계로 체감환을 포장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단계별 처방이 가능한 포장재 입니다.

기준은 90스틱 박스를 기준으로 구성되며, 그린 사파이어색을 연상하케 하는 색상의 외박스가 새로이 추가 되었습니다.

외박스는 환스틱 파우치 30개들이 1박스 기준, 3박스를 담을 수 있는 속지가 들어있으며, 한 달분 처방이 가능한 포장재 입니다.

처방 프로그램에 따라서 2개 이상 디자인을 선택하여 부분 처방하셔도 손색없는 디자인이라 자부합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환스틱 파우치는 처방시 기준수량 이상인 경우 처방명, 한의원명 등 마킹이 가능합니다.

환스틱 상단에 명약을 도식화한 이미지띠로 중심을 잡아주고, 이지컷을 이용해서 쉽게 잘라서 복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내외박스는 공통적으로 프레미엄 한약의 문구와 색상과 패턴의 조화로 한 층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

오랜시간 많은 조언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참뜰원외탕전실은 계속해서 좋은 디자인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환 #스틱 #한약 #파우치 #박스 #명약 #자연지기 #참뜰 #원외탕전실 #디자인 #DIET #다이어트